70000원 및 그 이상 무료 배송 —— 배달 시간 : 3 ~ 7 일

FAQ

  1. 질문:SmallRig는 어떤 지불방식을 받습니까?
      답변:SmallRig는 국제 은행/은행 송금/페이팔/윗챗 결제/알리페이를 수락합니다.
  2. 질문:고객이 직접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습니까?
      답변:아니요 고객은 페이팔을 통해서만 신용카드 결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질문:국제은행/돈 송금 시 서비스료/은행 수수료는 누가 책임합니까?
      답변: 국제 이전을 하는 구매자는 구매자의 금융 기관 측에서 발생하는 모든 서비스 요금을 미리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4. 질문:은행 이체 완료 후 고객이 해야 할 일은?
      답변: 고객은 smallrig@smallrig.com에 결제 거래 영수증/송장을 제공하십시오.
  5. 질문:SmallRig가 국제은행 송금 대금을 받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답변: 보통 우리는 대금을 받기 위해 5-7일이 걸립니다.그러나 고객이 위치한 현지 금융 기관의 거래 주기에 달려 있습니다.
  6. 질문:SmallRig는 고객이 은행 이체를 받은 후 어떻게 인지하고 있습니까?
        답변: 고객은 SmallRig 고객 지원팀으로부터 대금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되며 주문 상태는 고객의 SmallRig 계정에 대금 지불 대기에서 이행 대기로 직접 변경되며 고객은 상태 변경 안내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7. 질문:SmallRig 제품 가격에는 GST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답변: 모든 SmallRig 제품 가격은 GS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8. 질문:상품에 수입세가 붙습니까?
      답변:수입세가 생길 수 있으며 구매자의 목적 국가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구매자가 지불해야 합니다.
  9. 질문:전체 제품이 아닌 제품 구성품만 구입할 수 있습니까?
      답변:, 관련 구성 요소 제품 ID를 얻으려면 팬타스매거컬을 통해 SmallRig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지불이 완료되면 지불이 완료되면 고객 지원에 대해 알려야 합니다.
  10. 질문:고객은 제품 로고를 지정할 수 있습니까?
        답변:,SmallRig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형 로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그러나 16(스페이스 포함) 이하의 일반 알티에프만 허용됩니다. 이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주문에 제품 ID 1785를 추가하고 인쇄할 문자와 함께 순서대로 메모를 남겨 두십시오. https://www.smallrig.com/smallrig-logo-imprint-service-1785.html에서 확인하십시오.
  11. 질문:주문 취소가 가능합니까?
      답변: 주문이 대기 이행 상태이면 고객은 SmallRig 고객 지원 smallrig@smallrig.com에 연락하여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발송되면 주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12. 질문:주문 수정 가능합니까?
      답변:주문이 성공적으로 발주되면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고객은 SmallRig 고객 지원 서비스 smallrig@smallrig.com에 문의하여 주문을 취소하고 다시 적절한 주문을 내릴 수 있습니다.
  13. 질문:주문결제방식이 변경될 수 있습니까?
      답변:주문 결제 방식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만약 주문 지불이 성공하면 고객님은 SmallRig과 연락하여 smallrig@smallrig.com에서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주문서가 이미 내려왔지만 아직 지불하지 않았다면 주문 대금 지불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고객은 미리 SmallRig 고객 지원팀에 연락해서 결제해야 합니다.
  14. 질문:배송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답변:주소는 주문이 완료되면 수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고객은 SmallRig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주문 완료 대기 상태인 경우 주문을 취소한 다음 변경한 주소로 다시 주문할 수 있습니다.
  15. 질문:주문 배송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답변:주문 완료 대기 상태일 경우 배송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배송 가격 차이는 다시 계산됩니다.

  16. 질문:고객이 사서함을 제공해 배송주소로 할 수 있습니까?
      답변:아니요. SmallRig가 사서함 주소를 수락하지 않으므로 거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17. 질문:대기 실현이란 무엇입니까?
      답변:주문이 성공적으로 배치되어 발송 절차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18. 질문:고객이 주문한 제품은 언제 발송할수 있습니까?
      답변:고객은 상품의 예매 페이지에 있는 상품 발표 날짜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19. 질문:SmallRig는 어떤 무료 배송 방법을 제공하고 도착하는데 얼마나 걸립니까?
        답변:SmallRig DHL/FedEx와 같은 배송을 무료 배송 방법으로 제공하며 보통 주문한 날부터 3~7일 일정으로 DHL/페덱스 등 택배를 무료로 배달합니다.
  20. 질문: 고객은 어디에서 주문 추적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까?
        답변:DHLhttp://www.dhl.com/en.html;
           FEDEX:https://www.fedex.com/en-us/home.html;
           TNT:https://www.tnt.com/express/en_cn/site/home.html;
           UBI: https://www.aftership.com/couriers/ubi-logistics
           Yun Express: https://www.aftership.com/couriers/yunexpress
           또는 모든 유형의 운영사: https://www.17track.net/en

  21. 질문:SmallRig 반환 정책이란?
        답변:자세한 내용은 https:// //smallrig.kr/pages /배송--반품을 참조하십시오.

  22. 질문:SmallRig는 고객이 제품을 반품한 경우 언제 환불 절차를 진행하시겠습니까?
      답변: 승인된 반품 제품이 SmallRig의 창고에 반환되어 검사를 통과하면 고객 지원 부서에서 고객의 계좌로 1-3일 이내에 환불을 진행합니다.
  23. 질문:고객이 새로운 제품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기 위해 SmallRig와 어떻게 연락을 취합니까?
      답변: 고객은 새로운 제품의 조언을 이메일로 직접 kr@smallri에 보낼 수 있습니다.관련 부서는 빠른 시일 내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24. 질문:고객은 제품 사용자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SmallRig와 어떻게 연락을 취합니까?
      답변: 고객은 제품 사용자 피드백 이메일을kr@smallrig.com으로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SmallRig의 고객 지원은 빠른 시간내에 회신해 드리겠습니다.
  25. 25.질문:SmallRig 제품이 일부 카메라와 호환되는지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답변:고객은 직접  이메일 kr@smallrig.com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SmallRig의 고객 지원 부서에서 해결 방안을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