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00원 및 그 이상 무료 배송 —— 배달 시간 : 3 ~ 7 일

배송 및 애프터서비스 정책

주문 및 배송 확인

주문이 성공적으로 발주되는 즉시 이메일로 확인서를 받을 것입니다. 사용자는 주문번호와 발송방식을 받을 것입니다. 상품이 귀하로 가는 도중에 다른 곳으로 물건을 옮길 수 없으므로 배송 주소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주문은 발주 후 1일 이내 처리됩니다!(주말과 휴일 제외) 사용자의 주문이 발송 준비가 되면 사용자는 운송장 번호가 붙은 발송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될 것입니다.주문한 제품의 발송 날짜가 제품 페이지에 표시되어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7일 환불되지 않는 정책

주문/항목이 아래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잘못된 물품 발송

누락된 항목

신체 손상 또는 긁힘

제품 품질 문제로 인한 제품 사용 불가

포장물을 다시 보내면 전액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처리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포장물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kr@smallrig.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사진/영상을 통해 문제를 명확하게 해결하십시오. 전체 포장물/박스가 필요한 그림에 주의하십시오.
  2. 당사 고객 담당자가 보고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4시간 이내에 사용자에게 연락할 것이입니다.
  3. 반품이 승인되면 "반환 지시" RMA 번호를 이메일로 받게 됩니다.
  4. 포장물을 "반품 지시"의 조건에 따라 보내십시오.
  5. 반품된 모든 물품은 원래 포장에 새로운 상태여야 하며 설치 흔적이나 사용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전액 환불하려면 라벨과 함께 원래 포장에 밀봉해야 합니다.
  6. 포장물을 수령하고 검사하면 전액 환불과 반품 배송비 변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장물가 검사부분을 통과할 수 없는 경우에 전액 환불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주의하십시오. 환불은 근무일로부터 5일에서 7일 이내에 처리될 것입니다.

45일 무료 반품 정책

 

어떤 이유로든 구매가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수령일로부터 45일 이내에 전액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이 작업을 처리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kr@smallrig.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사용자가 그림/영상과 함께 상품을 반품하게 된 이유를 알려주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반품 제품의 품질이 무료 반품 정책을

이행하는 양호한 상태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전체 포장물/박스의 사진도 필요함을 주의하십시오.

  1. 우리의 고객 대표는 24시간 이내에 사용에게 회신할 것이며 이메일을 통해 "반환 지침" RMA 번호를 받을 것입니다.
  2. 포장물을 "반환 지시"의 조건에 따라 보내주십시오.
  3. 반품된 모든 물품은 원래 포장에 새로운 상태여야 하며 사용 흔적이 없어야 한다. 전액 환불하려면 원래 포장에 라벨과 함께 밀봉해야 합니다.
  4. 우리가 사용자의 포장물을 수령하고 검사하면 주문의 전액을 환불받을 것입니다.

포장물의 검사부분이 통과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전액 환불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주의하십시오. 반품 배송비는 사용자가 책임집니다.환불은 5-7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2년 보증

사람이 남용하거나 신체적으로 손상되어 발생하지 않는 결함 있는 제품은 부품/제품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처리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2년 이내 포장물을 받은 후 이 이메일 kr@smallrig.com으로 문제/영상으로 명확하게 설명하고 이외에 포장물/박스 전체의 그림도 필요함을 주의하십시오.
  2. 우리의 고객 대표는 24시간 이내에 사용자에게 회신하여 보고된 문제를 해결할것입니다.
  3. 보증서가 승인되면 사용자의 이메일을 통해 "반품 지시" RMA 번호를 받게 됩니다.
  4.  "반품 지시"에 있는 조항에 따라 사용자의 포장물을 보내주십시오.

  5.  

     우리가 사용자가 반송한 불량품을 받자마자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반품 배송비는 사용자가 부담한다는 점에 주의하십시오.

    만약 어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kr@smallrig.com이나 전화+8615989342651로 저희에게 연락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