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Rig 카메라 케이지(GH4) + 레일 시스템 – 기어 리뷰

August 19, 2022

SmallRig 카메라 케이지(GH4) + 레일 시스템 – 기어 리뷰

우리는 최근에 SmallRig의 몇 가지 장비, Panasonic GH3/GH4용 카메라 케이지, 레일 지지대가 있는 베이스 플레이트, 12인치 탄소 섬유 막대 및 한 쌍의 SmallRig 핸들에 대해 검토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다음은 이 장비에 대한 우리의 생각입니다.

SmallRig 카메라 케이지(GH4) + 레일 시스템

이 리뷰는 촬영 감독의 관점에서 작성하겠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나는 이 장비를 단편 영화 프로젝트(현재의 글로벌 환경에서 내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함)와 규제가 약간 완화된 다른 소규모 제작에 사용했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영화 제작의 어려움은 짚고 넘어가는 부분인 만큼 최대한 말씀드리지만 쉽지만은 않았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많은 비디오그래퍼들이 카메라를 케이지에 장착하고 있다는 사실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의 장치에서 카메라 자체 주변에 여러 액세서리를 장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여기에는 모니터, MDR, 송신기 등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시나리오와 선호도에 따라 교체할 수 있지만 이 리뷰를 위해 상단 핸들과 핸드헬드 설정을 전체적으로 일정하게 유지했습니다. 또한 케이지가 있으면 현장에서 촬영할 때 충돌이나 긁힘으로부터 카메라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외골격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단점은 카메라가 케이블/선으로 인해 상당히 복잡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특정 버튼에 액세스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연습과 정교함을 통해 카메라를 매끄럽고 효과적인 구성으로 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세부 사항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이 촬영을 위해 저는 GH4로 촬영했습니다. SmallRig는 요구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스타일의 케이지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전에 사용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이 특정 새장에 정착했습니다. 0.750파운드의 매우 가벼운 이 케이지는 Panasonic GH4의 전신을 완전히 덮고 계속해서 모든 버튼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하단의 나사산 1/4-20 나사에 밀어넣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이 케이지가 1/4-20 및 3/8 나사 구멍으로 거의 모든 인치를 덮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케이지를 사용하여 레일 지지대가 있는 베이스 플레이트, 탄소 섬유 막대 두 개, 핸들 그립 두 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제대로 작동하는 핸드헬드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촬영일

혼자 촬영할 때나 여럿이서 촬영할 때면 항상 준비하는 게 좋아요. 나는 시간 소모적이고 내 촬영 시간을 빼앗아 가는 작은 케이블과 여분의 물건을 찾기 위해 가방을 뒤지고 싶지 않습니다. 이 SmallRig 케이지를 가지고 현장으로 향하는 첫 경험은 놀라웠습니다. 마침내 밖으로 나가서 무언가를 잊었거나 빌드에서 올바르지 않은 것을 깨닫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이 케이지에서는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니터와 외부 마이크를 1분 안에 장착할 수 있으며 카메라가 더 좋아 보이지 않았습니다. 완전히 조립된 가방에 넣기만 하면 당일 가장 먼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헬드 리그가 제대로 설치된 상태에서 빌드가 전반적으로 얼마나 더 안정적인지 즉시 알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일부 사진을 게시할 때 훨씬 더 안정적이고 수평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DSLR 카메라(Panasonic 포함)에는 마이크로 HDMI 또는 매우 작은 마이크로 USB 포트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포트는 작지만 자연 환경을 다룰 때 안정성이 최악일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서 내 외부 모니터를 실행할 때 두 개의 별도의 작은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이 케이블은 한 가지 또는 다른 것으로 약간 잡아당기면 쉽게 찢어지거나 부러질 수 있습니다. 포함된 HDMI 클램프는 생명의 은인이며, 실행 및 총 핸드헬드 설정 시 케이블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케이블 관리가 중요한 경우 Ronin 또는 기타 안정 장치를 사용할 때 항상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결론

전반적으로 현장에서 이 케이지를 몇 번 사용한 후에는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거나 케이지용으로 다른 브랜드로 전혀 전환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기 쉽습니다. SmallRig는 이것에 못을 박았습니다. 그들이 영화 제작자로서 정말 사랑하고 존경하는 한 가지는 현장에서 더 나은 액세서리를 만들기 위해 과거와 현재의 액세서리를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개선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업계 전문가부터 신인까지 사전 지식 없이도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DSLR용 케이지 또는 액세서리를 찾고 있다면 더 이상 찾지 마십시오. 다른 촬영 감독이나 비디오그래퍼에게 SmallRig를 적극 추천합니다!




English